본문 바로가기

호텔이야기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총지배인 에릭스완슨-전수경 결혼/티브이앤 택시





지금 티비에 매일 봐 오는 익숙한 얼굴이 나오고 있군요.


티브이엔의 택시 (TVN Taxi)

전수경 ♥ 에릭스완슨 편


얼마 전 촬영을 해 가긴 했습니다만 방송일이 오늘인 줄은 미처 몰랐네요.






에릭 스완슨 Eric Swanson씨는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의 총지배인 (GM General Manager) 입니다. 부임하신지 벌써 8년 정도 된 듯 하군요?!

한 곳의 호텔에 이 정도로 오랫동안 근무하는 총지배인은 손꼽을 정도인데 그동안의 성과가 별볼일 없었다면 가능치 않을 일이지요?!


(총지배인 GM은 호텔의 경영을 책임지는 최고경영자 즉, CEO입니다. 경영권이 계약에 의해 보장되는 위탁경영계약의 체인호텔과 달리 프렌차이징이나 독립호텔의 경우 2년 계약기간을 채우지 못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사진출처: 파이낸셜뉴스



몽돌은 그동안 다섯 분 정도의 총지배인을 모셨습니다만 에릭스완슨의 리더쉽은 전임분들과 비교될 정도였습니다. 아주 명철하시기도 한데 제 나름 생각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모친이 한국분이시거든요. 하지만 몇 년전 작고하셨습니다. 


베트낭 하노이에서 외국인들과 함께 근무할 때도 느낀 점입니다만 우리나라 사람 정말 똑똑합니다. 하지만 성격이 좀 급하기도 하지요?! 

총지배인 에릭스완슨도 그런 한국인의 피를 고스란히 이어 받지 않았을까..... 

더 쓰면 제 밥그릇이 없어질지도 모르니 이만 하고요..ㅋ



두 분께서 다음 주 월요일 화촉을 올리실 예정인데 아마도 그래서 티비에 나온 듯 하군요. 두 분이 사귀는 내내 화제가 되기도 했었더랬습니다.



가능하면 월요일 이 두 분의 결혼식에 관련된 글을 하나 올릴 작정인데 그때 좀 상세히 적고요...

유력 호텔블로거 몽돌이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야심한 이 저녁에 글 하나를 급조했습니다.ㅋ 





호텔이야기 편파포스팅, 아래 단추를 누르시면 더 보실 수 있습니다.